즐겨찾기 / 회원가입 / 주문조회 / 이용안내 / 장바구니 / 사이트맵
홈렌탈몰패키지렌탈견적서의뢰업체검색마이페이지궁금이
ID
PW
회원가입 ID/PW찾기
컴퓨터&주변기기
사무기기
영상장비
음향/통신기기
이벤트/행사용품
가전제품
계절상품
사무가구
헬스,건강,웰빙
할인몰
 노트북 | 프로젝터 | PDP
렌탈특징
렌탈정보
렌탈견적서
이용안내
상담서비스
  Home > 궁금이 > 공지사항 > 내용보기
공지사항 Q & A FAQ 이색렌탈 렌탈뉴스

이 름

  운영자 homepage

제 목

  렌탈서비스 이용절차가 변경되었습니다. 2003-05-27  hit 6118

내 용


기존의 이용방식이 제고파악과 설치배송비 산정에 문제점이 있어 다음과 같이 렌트119 이용절차를 변경하였습니다.

① 장바구니 & 견적서 작성을 통한 견적서 의뢰
② 제고파악 & 배송설치비산정 입금안내메일 발송
③ 렌탈료 결제(온라인송금, 카드결제)
④ 대여물품 배송
⑤ 서비스이용
⑥ 철거및 회수

기타 궁금한점이나 배송관련 문의는 렌트119 고객센터로 24시간 문의 주십시요.

비밀번호

(삭제시 입력) file :
         
회사소개 | 협력 제안 | 언론보도 | 사이트맵 | 업체등록 | 이용안내 | 렌탈서비스약관 | 렌트119 배너 홈으로 맨위로
상호:(주)RENT119 대표자:정부광 E-mail:w3master@rent119.co.kr
소재지:부산광역시 동래구 안락동 570-1 해금빌라 102호 사업자등록번호:617-81-47587
Tel : 0505-7780-119, 051-526-6069 / HP : 010-4693-6119 / Fax : 051-526-6066
Copyright ⓒ 2003 All rights reserved.